광고
광고

통영시 지원 웹드라마“마침내 물들다” 방영

7월 30일(목) 유튜브 및 네이버 TV 바닐라씨 채널 통해 첫 방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7/30 [18:19]

통영시 지원 웹드라마“마침내 물들다” 방영

7월 30일(목) 유튜브 및 네이버 TV 바닐라씨 채널 통해 첫 방영

시사통영 | 입력 : 2020/07/30 [18:19]

 

▲     © 시사통영


통영시가 2022통영트리엔날레의 성공적 개최와 홍보를 위해 제작 지원한 웹드라마마침내 물들다가 오는 730일 오후 6유튜브 및 네이버 TV 바닐라씨 채널을 통해첫 방영된다.

 

바닐라씨에서 제작한 '마침내 물들다'는 총 4부작(15분 내외)으로 웹소설작가인'유라(이현주)'가 통영을 여행 중이던 사진작가' 정우(문상민)'를 우연히 만나게 되어구상 중이던 로맨스 소설의 주인공으로 정우를 상상하며 글을 쓰기 시작하면서 함께 통영 곳곳을 여행하는 내용을 담은 여행로맨스를 그린 웹드라마다.

 

'마침내 물들다' 제작진은 여주인공 '유라'역에는 가수 겸 배우 이현주를, 남주인공 '정우'역에는 신예배우 문상민을 캐스팅하여 지난 529일부터 약 일주일 간통영국제음악당, 이순신공원, 중앙시장 등 통영의 주요 관광지와 통영국제트리엔날레 행사장이 될 장소 등을 배경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통영시 관계자는 "이번 웹드라마에 통영의 주요 관광지가 아름다운 영상으로 노출되어코로나19로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간접적으로나마 여행하는 설렘을 선사하고 침체된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통영의 문화예술 자원을 소재로 한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