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어린이미각도서관 착수보고회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7/22 [17:43]

통영시 어린이미각도서관 착수보고회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20/07/22 [17:43]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통영시는 721일 통영시청 강당에서 어린이미각도서관 설계 및 제작설치 사업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착수보고회에는 강석주 통영시장을 비롯한 시의원, 통영시 도서관운영위원장, 어린이미각도서관 자문위원, 관계공무원, 지역주민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먼저 사업시행사로 선정된 피앤에서 통영의 맛과 멋, 사람이 함께할 수 있는 특화 도서관 조성계획에 대한 착수보고를 했다.

 

아울러 제안서 상 내부 공간 계획, 관리운영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어린이는 물론 이용자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공간 조성에 한목소리를 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강석주 통영시장은통영의 맛의 역사와 식재료를 어린이 오감체험 및 교육에 접목시킨 국내최초 어린이미각도서관 조성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며 "착수보고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여 사업 추진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미각도서관 설계 및 제작설치 사업은 민선7기 시장 공약사업으로 총사업비 20억원을 투입하여 현. 산양도서관을 통영의 맛과 오감체험을 접목시킨 특화도서관으로 탈바꿈하기 위한 사업이며 지난 6월 사업자 선정 및 사업 착수하여 내년 상반기 완공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