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김제홍 통영시 부시장 『읍면동 소통방문』 실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7/22 [17:17]

김제홍 통영시 부시장 『읍면동 소통방문』 실시

시사통영 | 입력 : 2020/07/22 [17:17]

소통과 현장행정 강화로 민선7기 시정철학 이어가며 발 빠른 현장행보

시민에게 봉사하는 최일선 공직자로서의 자세를 마음에 새겨줄 것강조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지난 2020. 71일자로 통영시 제22대 부시장으로 취임한 김제홍 부시장이 720일부터 15개 읍면동의현안보고 청취 및 주요 사업장 방문, 시정현황 파악 등을위한 읍면동 소통방문을 실시하며 민선7기 시정철학인소통과 현장행정 강화뒷받침하고 있다.

 

김제홍 부시장은 이번 읍면동 소통방문을 통해 코로나19 대응, 자연재해 예방, 적극적 복지서비스 추진 등 행정의 최일선에서 시민만족 행정을 위해 연일 고생하고 있는읍면동 직원들을 격려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읍면동장으로부터주요 현안사항과 각종 건의사항, 지역여론 등을 심도 있게 청취해 향후 시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특히, 북신동 배수펌프장, 광도면 수국꽃길, 욕지섬 관광용 모노레일 주요 현장을 방문하여사업 현황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사업이정상적으로 운영·추진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김제홍 부시장은 읍면동 직원들에게 "시민에게 봉사하는 최일선 공직자로서의 자세를 마음에 새겨줄 것"을 강조하며, "직원들과 함께 호흡하며 민선7기 통영시시정 추진에 큰 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시장 읍면동 소통방문은 720일부터 729일까지 11~3개 읍면동을순회하면서 진행하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