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당항포관광지 공룡나라 식물원 개장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7/20 [14:46]

당항포관광지 공룡나라 식물원 개장

시사통영 | 입력 : 2020/07/20 [14:46]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당항포관광지 공룡나라식물원 내 식물을 다양한 수종으로 바꾸는 작업이 완료됨에 따라 717일부터 관람객을 맞이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장한 공룡나라식물원은 네온조명시설을 설치하는 등 실내 조명시설을 정비하고, 미국 항공우주국 나사(NASA)가 선정한 공기정화 식물 가운데 1위를 차지한 아레카 야자를 비롯하여 관음죽, 필로덴드로 등 50여 종의 공기정화식물과 공중에서 자라며 미세먼지를 잡는 20여종의 공중식물(에어플랜트)을 식재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공룡나라식물원은 크게 포토존(입구), 열대식물존, 다육식물존, 교과서식물존, 산수경, 양치식물존 등 6개의 공간으로 나뉜다. 특히 입구 천장에 부착된 20여종의 공중식물이 입장과 동시에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고, 각 학년별 식물이 배치되어 있는 교과서식물존은 가족단위 관람객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동승근 관광지사업소장 직무대리는 당항포관광지 내 공룡나라식물원이 자연과 휴식을 테마로 한 힐링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 공룡나라식물원 개장과 함께 당항포관광지에서 가족,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