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거제시,“GREAT 거제”로 관광수용태세 개선한다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7/12 [11:56]

거제시,“GREAT 거제”로 관광수용태세 개선한다

시사통영 | 입력 : 2020/07/12 [11:56]

 

▲     © 시사통영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관내 관광사업장의 서비스 마인드를 개선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범시민칭찬하기 운동 명칭을 “GREAT 거제로 변경하고 인팩트 있는 브랜딩 제작으로 본격적인 관광객수용태세 개선을 위한 캠페인에 나선다.

 

“GREAT 거제캠페인은 20181226일부터 민관합동실천다짐대회를 시작으로 5,000여개의 관광사업장(외식업, 숙박업, 유람선, 도선, 유료관광지 등) 대표와 종사자를 대상으로 친절하자, 청결하자, 환대서비스를 잘하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자라고 결의를 다지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는 관광시책이다.

 

 

이번 ‘GREAT 거제시그니처는 관광거제의 친절을 미소로 상징화하고 거제인의 친절함과 거제를 찾는 사람들의 만족을 동시에 표현하여 희망과 긍정의 에너지를 나타내는 노란색과 거제바다를 상징하는 푸른색을 사용하였으며, 훌륭한 거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GREATG(Great 훌륭한), R(Recommend 칭찬/추천), E(Eating 외식), A(Accommodations 숙박), T(Tour 여행)의 합성어다.

 

거제시 관계자는 새롭게 변경된 ‘GREAT 거제의 다양한 응용물(인증마크, 포스터, 스티커, 온라인배너, 빌보드광고, 관광안내소, 차량, 모자, 출입증, 앞치마, 티셔츠, 문구류 등)을 활용한 대대적인 홍보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은 물론 전 세계인들이 거제시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도시로 기억할 수 있도록 세계로 가는 평화의 도시 거제의 이미지를 제고시키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