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의회 후반기 원구성 마무리, 의정활동 본격화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6/28 [18:56]

통영시의회 후반기 원구성 마무리, 의정활동 본격화

시사통영 | 입력 : 2020/06/28 [18:56]

 

▲     © 시사통영

 

8대 통영시의회 후반기 원구성을 위한 제202회 통영시의회 임시회가 625일부터 626일 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25일 제1차 본회의에서는 제202회 통영시의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의 건, 의장·부의장 선거에서 장에는 투표 결과 손쾌환 의원, 부의장에는 배도수 의원이 당선됐다.

 

26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기획총무,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선임과 위원장선거, 이어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선임과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선거를 실시했다.

 

투표 결과8대 통영시의회 후반기 기획총무위원장에는 배윤주 의원, 산업건설위원장에는 김용안 의원, 의회운영위원장에는 정광호 의원이 당선됐.

 

그리고 상임위원회 간사에는 기획총무위원회 이승민 의원, 산업건설위원회김혜경 의원, 의회운영위원회에 김혜경 의원을 선임하여 8대 통영시의회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13명의 시의원의 상임위 배정은 아래와 같다.

 

기획총무위원회 위원 : 배윤주, 이승민, 강혜원, 김미옥, 유정철, 이이옥 의원

산업건설위원회 위원 : 김용안, 김혜경, 문성덕, 배도수, 전병일, 정광호 의원

의회운영위원회 위원 : 정광호, 김혜경, 배도수, 배윤주, 이승민 의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