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 「나폴리 농원」 웰니스 관광지 되다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6/12 [11:57]

통영 「나폴리 농원」 웰니스 관광지 되다

시사통영 | 입력 : 2020/06/12 [11:57]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통영 나폴리 농원69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2020 신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됐다.

 

웰니스 관광은 휴양, 치유 등 여행자가 직접 참가하여 체험을 통해 건강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관광으로 한국관광공사는 2017년부터 한방, 힐링명상, 뷰티스파, 자연숲 치유 등 4개 테마별로 웰니스 관광지를선정하고 있다.

 

2020 신규 웰니스 관광지는 전국 37개소의 후보지 중서류심사 및 현장평가 등 2차에 거쳐 최종 9곳을 선정 경남에서는 통영시 나폴리 농원과 합천군 오도산 치유의 숲이 선정됐다.

 

선정된 신규 웰니스 관광지는 외국인 관광객 모객을 위한 외국인 관광객 수용여건개선 및 외국어 홍보물 제작 지원 및 인바운드 여행사 팸투어 진행 등의 지원을 받게 된다.

 

나폴리 농원은 한려수도의 수려한 경관이 내려다보이는 미륵산 편백나무 숲에 위치해 있다.

 

편백숲 맨발체험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숲 체험과 연계되는 해양 웰니스 만지도투어, 농업 웰니스 농장체험 등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운영하고 있다.

 

통영시 백철기 관광과장은신규 웰니스 관광지 선정을 위하여 노력해 오신나폴리농원길덕한 대표님의 노고가 큰 결실을 얻게 되었음에 축하드리며, 통영시또한 끊임없이새로운 관광자원발굴과 홍보를 위하여 노력할 것임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