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의용소방대, 코로나-19 대구 파견 복귀 구급대원 격려품 전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4/01 [10:52]

통영시 의용소방대, 코로나-19 대구 파견 복귀 구급대원 격려품 전달

시사통영 | 입력 : 2020/04/01 [10:52]

 

 

▲     © 시사통영

통영소방서(서장 최경범)는 지난 30일 코로나-19 감염증 대응 관련 대구지역 파견 후 복귀한 구급대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통영시 의용소방대(남성대장 권승대, 여성대장 윤금순)가 방문해 라면 20박스, 10박스를 전달했다.

 

통영시 의용소방대는 각종 재난현장에서 소방활동을 보조하며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 안전지킴이로서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권승대 남성대장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증이 빨리 종식되어 모든 사람들이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금순 여성대장은 재난 위기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통영시 의용소방대가 코로나-19 감염증 종식을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협조 하겠다고 말했다.

 

최경범 서장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와 안전이송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구급대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현재도 감염병 특별관리지역의 다수 환자 발생으로 인해 대구에 구급대원을 파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전 직원이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등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통영소방서 전갑연 객원기자 tellmecall@korea.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