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양문석 후보, 마스크 나누기 운동 및 마스크 지역 자체 생산 방안 제안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3/06 [10:37]

양문석 후보, 마스크 나누기 운동 및 마스크 지역 자체 생산 방안 제안

시사통영 | 입력 : 2020/03/06 [10:37]

양문석 후보, ‘마스크 나누기 운동과 지역 자체 생산방안 제안

강석주 시장, ‘마스크 수급 어려움 깊이 공감, 긍정적 검토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양문석 더불어민주당 통영·고성 국회의원 후보는 3일 오전 강석주 통영시장과 마스크 수급을 위한 긴급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긴급 간담회는 양문석 후보의 요청으로 이루어졌으며, 시민들이 현재 가장 불편함을 호소하는 마스크 수급에 대한 양문석 후보와 더불어민주당의 의견을 전달했다.

 

양 후보는 부족한 마스크 수급 등으로 많은 시민들께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마스크 나누기 운동과 부족한 마스크를 지역에서 직접 생산해 주민들에게 공급하자고 주장했다.

 

 

이에 강석주 통영시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많은 시민들께서 불편함과 불안함을 느끼고 계신 것이 사실이라며, “감염병 예방을 위해 제안한 방안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강 시장은방역방법·시기 등에 대한 규정이 있지만, 재난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 보유하고 있는 소독액을 읍면동에 배포하여, 신속한 방역이 실시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양문석 후보는 길거리에서 만나는 시민들께서 소량이지만 마스크를 나누고 싶다는 따뜻한 말 한마디가 모여 통영시에 제안하는 운동이다어렵고 힘들 때 함께 힘을 모으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간담회는 강석주 통영시장과 양문석 후보를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의원과 통영시 보건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