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룡나라쇼핑몰 3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수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2/11 [16:37]

공룡나라쇼핑몰 3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수상

시사통영 | 입력 : 2020/02/11 [16:37]

 

▲     © 시사통영


고성군(군수 백두현)211일 고성군에서 직영하는 공룡나라쇼핑몰3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8년과 2019년에 이어 올해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공룡나라쇼핑몰'은 지난 2008년 오픈 이후 2020년 현재까지 고성군이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입점 단계부터 엄격한 심사를 거쳐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다.

 

공룡나라 쇼핑몰에는 고성군 내에서 생산·가공되는 농···특산물만 입점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 후 직접 방문을 통해 생산·저장 현황 및 시설점검과 더불어 포장·택배박스 등의 유통 물류 환경까지 고려한 엄격한 현장심사를 거쳐 최종 입점이 결정된다.

 

이에 따라 고성군은 소비자와 생산자 간 직거래로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건강한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뿐 아니라 전 상품 무료택배 서비스, 콜센터 운영 등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공룡나라쇼핑몰에는 유기농 생명환경쌀, FDA 인증 청정 바다에서 자란 싱싱한 생굴, 가리비, GAP 인증 파프리카, 방울토마토유기농 참다래, 무농약 표고버섯 등 고성군의 우수 농···특산물 480여 품목을 판매 중이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공룡나라쇼핑몰을 이용해주신 전국의 소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믿음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엄선된 고성군의 우수 농···특산물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