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의회 배도수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2/01 [21:06]

통영시의회 배도수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시사통영 | 입력 : 2020/02/01 [21:06]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통영시의회 배도수 의원이 30, 진주시청 시민홀에서 열린 220회 경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정례회에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영예를 안았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가 제8대 전반기 전국 226개 전국 시··자치구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투철한 사명감과 의욕적인 지방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을 위해 헌신·봉사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기초의원에게 수여하고 있다.

 

재선인 배도수 의원은 현재 제8대 통영시의회 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으로서의원들과의 대화를 통한 화합으로 의원 역량강화를 유도하고, 지역의 사회적약자나 소외계층을 위한 정책지원을 비롯하여 항상 소통과 공감으로시민이 중심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치고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현장중심의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로서 모범적인 의원상을 정립했다.

 

배도수 의원은 곁에서 도와주고 함께하는 동료의원들께 감사하고, 뜻깊은상을 받게 되어 책임감을 느낀다.”남은 임기동안 섬세하고 전문성 있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마음을 헤아려 시민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