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상촌마을 경로당 겸 마을회관 준공식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1/22 [13:35]

상촌마을 경로당 겸 마을회관 준공식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20/01/22 [13:35]

 

▲     © 시사통영


광도면(면장 이영민)은 지난 121일 상촌마을 경로당 겸 마을회관 준공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준공식에는 강석주 시장을 비롯한 도의원 및 시의원관내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상촌 경로당 겸 마을회관은 마을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으로 지난해 6월부터 12월까지 총 25천만원의 사업비로 지상 1, 연면적 116로 신축되어 주민들의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준공식에서 강석주 시장은 상촌경로당·마을회관이 넓고 깨끗한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하게 되어 기쁘다. 여러분들의 힘을 모아 이루어 낼 수 있었다. 어르신들의 편안하고 유익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즐거운 노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쉼터이자 마을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춘하 상촌이장은 시장님과 지역구 의원님들의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에 깊이 감사드리며, 주민들이 무더위와 추위를 피하고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이웃 간의 정이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넓고 쾌적한 공간을 갖게 되었다.”소통과 화합의 장소로 활용될 경로당 및 마을회관의 준공식을 갖게 되어 더없이 기쁘고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