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점식 통영·고성 국회의원, 통영 의정보고회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1/12 [15:08]

정점식 통영·고성 국회의원, 통영 의정보고회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20/01/12 [15:08]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자유한국당 정점식 의원(경남 통영·고성)10일 통영시 동호동 시민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당원, 시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의정보고회에는 강혜원 통영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도의원, 각급 기관장, 지지자들이 모여 800석 규모의 시민문화회관 대극장 좌석이 모자랐다.

 

정 의원은 환영사에서 지난해 보궐선거로 당선돼 국회에 등원한지 벌써 9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다""임기가 1년이지만 4년 동안 할 일들을 다 하자는 마음으로 일해왔고, 남은 몇 개월도 국가와 통영,고성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통영·고성의 큰 일군으로, 대한민국을 구하는 새희망이 되도록 통영시민 여러분의 든든한 지지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의정보고에서 정 의원은 그동안 이루었던 성과를 설명했다.

 

성동조선 회생, 소아과 야간진료, 해상케이블카 논의, 2019년 지역예산 100억원 확보, 2020년 지역예산 229억원 확보, 어촌뉴딜사업 800억원 확보, 통영고성 도로개선 예산 40억원 확보 등을 설명했다.

 

또한 지역문화진흥법,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신문 등의 진흥에 관한 법률, 국민체육진흥법, 개인정보보호법, 지하수법, 수산업협동조합법, 방송법, 문화재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어음의 발행 및 유통에 관한 법률 등 총11건을 대표 발의하고, 모자보건법 등 총60건을 공동발의했다.

 

정 의원은 고성 대성초·고성중·창원경상고를 거쳐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창원지검 통영지청장, 대검찰청 공안부장(검사장)을 역임했다.

 

한편 이날 의정보고회는 TV로 얼굴이 잘 알려진 정치평론가 고성국 박사가 진행을 맡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