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우수기관 수상 잇따라

‘이음부모교육사업’우수기관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12/02 [15:24]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우수기관 수상 잇따라

‘이음부모교육사업’우수기관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

시사통영 | 입력 : 2019/12/02 [15:24]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통영시(시장 강석주)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1129() 서울 동자아트홀에서 열린 2019청소년상담복지사업 시상식에서 이음부모교육 우수기관으로 선정돼여성가족부장관표창을 받았다.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서에서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청소년의건강한 성장에 기여한 우수 수행기관과 개인에 대한 시상을 통하여 청소년상담복지사업에 대한 국민적 관심 제고와 청소년상담복지인력의 사기진작을 위해마련되었다.

 

이음부모교육은 부모 자신과 자녀를 이해하고, 자녀에게 힘을 북돋아줌으로써 자녀와의 관계 개선 뿐 아니라 부모 자신의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집단상담, 찾아가는 부모교육, 부모교육 특강 등 관내 학부모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심층적이고 수요자 중심적인 부모교육을진행하여 이음부모교육 활성화에 공헌함을 인정받아 이음부모교육 우수기관으로선정됐다.

 

뿐만 아니라 1128()에는 경상남도 주최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주관하는2019년 경상남도청소년상담지도자 대회에서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박순옥 여성아동청소년과장은이음부모교육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만큼 통영시청소년의건전한 성장과 가족 간의 건강한 소통을 위해 이음부모교육을 지속적으로추진하고, 청소년과 청소년을 자녀로 둔 부모라면 누구나 전화상담, 면접상담, 집단상담, 사이버상담, 찾아가는 상담 청소년동반자 등 다양한방법으로 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전화1388이나 센터전화(644-2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