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2년 연속 지역호감도 우수 지자체 선정

트래블아이어워즈 2019 ‘지역호감도’ 부문 우수상 수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11/25 [18:58]

통영시, 2년 연속 지역호감도 우수 지자체 선정

트래블아이어워즈 2019 ‘지역호감도’ 부문 우수상 수상

시사통영 | 입력 : 2019/11/25 [18:58]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영시(시장 강석주)는 지난 21문화마케팅연구소가 주관하고 트래블아이,트래블투데이가 공동 주최하는‘2019 5회 트래블아이 어워즈시상식에서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지역호감도 부문 기초지자체 우수상을 수상했다.

 

 

"2019 5회 트래블아이어워즈()문화마케팅연구소에서 1년 간의 관광산업에한 움직임을 특허 기술인지역호감도'로 구현하여평가 과 지표를 수치화한 객관적 데이터를 통한1차 정량 평가와 관광분야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2차 선정위원회의 정성 평가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최종 수상 지역 및 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도 8개 부문에서 24개의 광역 및 기초자체와1개 국내 관광 선도기업을 선정하였으며, 그 중에서도지역호감도' 부문은 최고영예의 상으로 통영시는 2년 연속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었다

 

 

영시 관계자는 수상소감에서 2년 연속 지역호감도 우수 지자체로 선정된 것에사함을 전하면,“570개의 보석같은 섬을 보유하여 한려해상 절경을 품고 있는 영은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섬이 많은 곳이다. 년에 통영에서 제2회 섬의 날념식을 한산대첩축제와 병행해서 개최하니 많이 방문해달라고 통영을 소개했다.

 

으로 통영시는 머무르는 관광을 위해통영의 우수한 관광자원과 함께 2020준공되는 남망산 디지털파크와통영밤바다야경투어코스 등 야간 관광명소화를통해 새로운 관광시대를전개하여행객들에게 래도록 기억되고,다시 찾고 싶은 여행지가 되도록 관광마케팅을펼쳐 천만 관광객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할 획이다.

 

아울러, 근 거제고성과 함께 3군의 주요관광지 연계할인을 통해 지나가는 관광객을흡수, 머무르게 하여 상생발전하는 관광마케팅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