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카이라인루지통영, "탑승 500만 돌파기념 이벤트"

개장 3년차에 500만 누적 탑승…높은 인기 입증
이달 5일부터 12월5일까지 추첨, 뉴질랜드 여행권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11/04 [10:11]

스카이라인루지통영, "탑승 500만 돌파기념 이벤트"

개장 3년차에 500만 누적 탑승…높은 인기 입증
이달 5일부터 12월5일까지 추첨, 뉴질랜드 여행권

시사통영 | 입력 : 2019/11/04 [10:11]

 

▲     © 시사통영

 

스카이라인루지통영이 탑승500만 돌파를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카이라인루지통영은 특수 제작된 무동력 카트 루지를 타고 통영의 수려한 산과 바다를 배경으로 조성된 트랙을 내려오는 실외 액티비티시설이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오픈 3년만에 500만 탑승돌파를 앞두고 있다.

 

지난 20174월 국내에 처음으로 정식 개장한 스카이라인루지통영은 개장 4개월만에 100만 탑승을 기록하는 등 빠르게 성장해 왔다.

 

첫 번째 트랙  단디에 이어 지난해  9월 두 번째 트랙 헤라를 선보였다. 내년 32개의 추가트랙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트랙이 완공되면 스카이라인루지통영은 4개트랙, 4km 이상의 길이를 자랑하는 국내 최대 루지시설에 오른다.

 

최근 체어리프트를 증설해 대기시간을 대폭 줄였으며, 첨단 촬영시스템도 도입했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복합놀이기구시설을 제외한 단일놀이 기구시설로서는 유일하게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한국관광100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제임스더드필드(James Dudfield)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지사장은 지난 3년간스카이라인루지통영에 관심 가져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한다앞으로도 35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1985년 뉴질랜드에서 시작된 스카이라인루지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을뿐아니라 한국에서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스카이라인루지통영은 500만 탑승돌파를 기념해 루지의 본 고장인 뉴질랜드 여행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5일부터 125일까지 스카이라인루지통영을 이용한 탑승객중 1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뉴질랜드 여행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에어뉴질랜드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인천-퀸스타운 왕복항공권과 퀸스타운의 스카이라인루지를 경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패스 및 숙박권을 지원한다.

 

온라인티켓을 구매한 탑승객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현장 티켓구매자는 현장에서 응모할 수 있다.

 

스카이라인루지통영 공식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서도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달 초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www.skylineluge.com/ko/tongyeong/500-탑승달성-축하기념에서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 서울-오클랜드 직항노선을 신규 취항하는 에어뉴질랜드의 성과를 기념하기도 한다.

 

이를 계기로 한국고객은 더욱 편리하게 뉴질랜드를 여행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스카이라인루지는 오는2022년 스카이라인루지부산을 개장할 예정이며, 향후아시아 및 유럽지역에도 추가 진출할 계획이다.

 

 스카이라인엔터프라이즈(Skyline Enterprises)

스카이라인엔터프라이즈는 뉴질랜드와 기타지역에서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와 관련사업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스카이라인퀸스타운(Queenstown), 스카이라인로토루아(Rotorua), 스카이라인프로퍼티스(properties), 더헬리콥터라인, 미트레피크크루즈(Mitre Peak Cruises), 크라이스트처치카지노, 스카이라인 인터내셔널루지를 운영하고 있으며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skylineenterprises.co.nz

 

스카이라인루지(Skyline Luge)

스카이라인루지는 특수 설계된 카트를 타고 중력을 이용해 탑승자 스스로 조종하며 트랙을 타고 내려오는 액티비티 시설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1985년 뉴질랜드에서 개발된 스카이라인루지는 전 세계적으로 4500만회 이상의 탑승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에어뉴질랜드(Air NewZealand)

에어뉴질랜드는 1940년에 첫 취항한 이래로 뉴질랜드를 비롯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북미 지역, 유럽 지역, 그리고 남미 지역의 18개국 50여 개 도시에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뉴질랜드 국내에서는 오클랜드를 중심으로 약 20개 도시로 운항되고 있으며, 현재 에어뉴질랜드는 세계적인 항공 동맹인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에 소속되어 있다.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인천-오클랜드 직항 노선은 20191123일부터 운항 될 예정이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에어뉴질랜드 한국 지사의 공식 웹사이트(http://www.airnewzealan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문의]  

스카이라인루지통영, 정상일세일즈및사업개발부장 070-4731-8473,

jay.sang@skylineluge.com

 

엣지커뮤니케이션스, 김성숙사원 02-734-2733,

martina.kim@edgecomm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