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해경, 독도의 날 맞아 독도수호 기념액자 전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10/26 [18:11]

통영해경, 독도의 날 맞아 독도수호 기념액자 전달

시사통영 | 입력 : 2019/10/26 [18:11]

 

▲     © 시사통영

 

통영해양경찰서(서장 김해철)은 지난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통영시청 및 관계기관 및 단체에 독도를 수호하고 있는 해양경찰 경비함정의 모습이 담긴 독도수호기념 액자를 제작해 김해철 서장이 직접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독도의 날을 맞아 통영시청을 찾은 김해철 통영해경 서장은 해양경찰이 해양주권수호를 위해 독도에서 어어도까지 이르는 해상치안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독도 주권 수호는 해양경찰 5,000, 3,000톤 대형 함정이 상시 경비를 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김해철 서장은 통영시청을 비롯 통영시의회, 고성군청, 고성군의회, 및 통영해양경찰서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23개 기관 및 단체에도 독도수호 기념 액자를 전달하며 해양경찰이 대한민국의 영토인 독도 수호에 앞장서고 있다는 의지도 함께 전했다.

 

한편, 김해철 통영해경 서장은 수난구호 참여자 지원 조례 제정으로 민간 해양구조대원 및 수난구호 참여 민간인에 대한 행정, 재정 지원 지자체(6개 시,)에 감사의 뜻을 밝혔다.

 

통영해경은 오늘 독도의 날을 맞아 우리의 영토인 독도 수호뿐만 아니라 해양경찰의 최우선 과제로서 해양 주권수호와 국민안전을 최우선으로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