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JTBC드라마‘검사내전’제작사 업무협약 체결

드라마 ‘검사내전’, 통영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관광산업 띄운다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10/24 [19:31]

통영시-JTBC드라마‘검사내전’제작사 업무협약 체결

드라마 ‘검사내전’, 통영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관광산업 띄운다

시사통영 | 입력 : 2019/10/24 [19:31]

 

▲     © 시사통영


통영시는 지난 23일 통영에서 올로케이션 촬영 중인 JTBC 드라마 검사내전(주연 이선균, 정려원, 이성재)’의 제작사인 에스피스(대표 오남석)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통영시는 영화 촬영에 필요한 장소·교통 등을 지원하고, 드라마와연계한 통영시 마케팅 등에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검사내전은 지난 8월부터 통영시 소재 공공기관은 물론 도남관광단지, 이순신 공원 등 통영 곳곳에서 촬영을 시작 내년 1월까지 5개월간 통영 올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통영만이 가진 매력을 드라마에 담아 낼 예정이다.

 

시는 이번 촬영으로 배우 스텝 등 150여 명이 5개월간 통영에 머물며 숙박, 식사 등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검사내전 드라마에 비쳐질 또 다른 통영의 모습이 기대된다.이번 협약으로 드라마의 성공적 촬영을 지원하고 드라마를 통한 통영 홍보통해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남석 에스피스 대표는 통영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문화적 자산 등 촬영소재가 많은 도시이며, 드라마를 통해 통영만이 가진 매력을 나타낼 수 있도록 통영시 관계자와 적극 협의하겠다. ”고 하였다.

 

한편, 검사내전은 현직 검사 김웅이 저술한 동명의 베스트 셀러가 원작으로 지방도시 진영(가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직장인 검사의 이야기를 다룬드라마로 20191216일부터 2020211일까지 16부작으로 JTBC ·화 드라마로 방송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