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가을여행, 통영의 역사감성을 찾아서

‘심용환 작가’ 초청 역사감성 인문학 콘서트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9/25 [21:21]

가을여행, 통영의 역사감성을 찾아서

‘심용환 작가’ 초청 역사감성 인문학 콘서트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19/09/25 [21:21]

 

▲     © 시사통영



통영시는 문화체육관광부의대한민국 테마여행 104권역(통영, 부산, 남해, 거제)’에 선정되어 다양한 핵심관광지 육성사업을 펼치고있다.

 

통영시와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지사장 권병전, 이하 관광공사)이 사업의일환으로 통영의 높은 인문학적, 역사적 가치를 알리고자 심용환 작가와 함께하는 통영 여행프로그램 및 인문학 콘서트를 104오후 4시에 통영시민문화회관 소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심용환 작가는KBS 역사저널 그날등 다양한 프로그램 출연과 강연회 등을 통해 크게 활약하고 있다. 역사전문가로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통영이 품은 사람들, 통영을 품은 사람들이란 주제로 진행되며, 통영과 연관된 역사적 주요 인물(이순신, 박경리, 유치환, 백석, 이중섭, 윤이상 등)에 관하여 지금까지 모르고 있던 숨은 이야기들을 흥미롭게 풀어내면서 통영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는 참가비용이 들지 않으며, 온라인과 전화접수로 선착순 250명의 신청을 받아진행한다. 특히 콘서트에 앞서 진행되는 심용환 작가와 동행하는 통영투어 프로그램은 콘서트 신청자 중에서50명을 따로 선발할 예정이다.

 

<테마여행 104권역 통영 역사감성 인문학 콘서트>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929()까지 인터넷 홈페이지(http://naver.me/5aFpE57T) 및 전화(02-515-2048)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최종 참가자는 930() 개별 연락을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02-515-2048로 문의하면 된다.

 

통영시 관계자는심용환 작가와 함께하는 인문학 콘서트와 통영문화재야행으로 통영의 역사 감성에 흠뻑 빠져볼 수 있도록 이번 가을여행은 관광도시 통영을 찾길 바란다고 전하며, 천만 관광객을 목표로 통영관광을 계속적으로 마케팅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통영시는 104()부터 5()까지통영문화재야행개최한다.

 

"테마여행 104권역 통영 역사감성 인문학 콘서트"와 더불어 가을철 통영의 풍부한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