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함양군 상생교류 협약 체결

- 지역발전 위해 상호 협력이 필요한 공동사업 적극 추진 -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8/30 [17:45]

통영시-함양군 상생교류 협약 체결

- 지역발전 위해 상호 협력이 필요한 공동사업 적극 추진 -

시사통영 | 입력 : 2019/08/30 [17:45]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통영시와 함양군이 830일 통영시청 회의실에서 우호증진과 공동발전 추진을위한 상생교류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강석주 통영시장과 서춘수 함양군수는 두 지역이 가지고 있는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지역문화, 관광 등 축제활성화를 위한 협력과 우수 농수산물의 교류 등 공동번영과 발전을 위해 서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통영시는 상생협력의 첫걸음으로 96일부터 16일까지 함양 상림천 일원에서 열리는2019 함양산삼축제에 통영시 관광 및 수산물 홍보 판매부스를 설치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함양군102일부터 13일까지 부산 KNN센텀 광장에서 개최되는 통영씨푸드 페스타행사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축제부스를 설치하고 본격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함양군과 통영시는 해양도시와 산악도시라는 점에서 지형적으로 상이하지만 시민을 위한 따뜻한 도시를 구현하고자 하는 지표부터건강 힐링도시를 지향하는 점이 닮았다며 오늘 협약을 시작으로 농수, 문화 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지향적이고 발전적인 교류를 기대한다전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두 시군은 천혜의 자연환경뿐만 아니라 그 자연이 선물한 귀한 특산물을 가졌다는 점에서 많이 닮아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