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케이블카, 탑승객 1400만명 돌파!!

행운의 주인공에게 평생무료이용권과 통영특산물세트 선물!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8/21 [11:17]

통영케이블카, 탑승객 1400만명 돌파!!

행운의 주인공에게 평생무료이용권과 통영특산물세트 선물!

시사통영 | 입력 : 2019/08/21 [11:17]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개장 12년을 맞은 통영케이블카가 820, 영업일수 3,500일만에 누적 탑승객 1400만명을 돌파했다.

 

1400만번째의 주인공은 경기도 화성에서 여름 휴가차 남편, 아들과 함께 통영에 가족여행을 온 김지은씨이며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통영케이블카 평생 무료 이용권(본인포함 2)과 통영특산물 세트(멸치, 장어, , 멍게, 동백바디세트), 꽃다발을 부상으로 증정했다. 아쉽게도 1400만번째를 놓친 고객 4명에게는 케이블카 탑승권 2매와 통영특산물(멸치세트)를 부상으로 증정했다.

 

1400만번째의 주인공 김지은씨는 아름다운 한려수도의 절경을 즐기기 위해 가족들과 함께 통영케이블카를 방문했는데 이런 행운까지 겹칠 줄 몰랐다. 덕분에 더 행복하고 즐거운 휴가가 됐고 아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 앞으로 통영케이블카를 홍보하고 다니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경수 경상남도 도지사는 축전에서첫 시작때는 상상할 수 없었던 어려운 일을 해 내셨습니다. 앞으로도 남해안 관광의 백미로 계속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 강석주 통영시 시장은 축전에서앞으로도 통영다운 아름다움으로 새로운 대한민국 여행 문화를 만들어가는 명소로 거듭 발전해 나가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이 외 재경통영시 향우회 회장, 통영고등학교 총동창회 회장 등 탑승객 1400만명 돌파를 축하하는 각계 각층의 축전이 이어졌다.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김혁)그 동안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고 국민케이블카, 원조케이블카라는 명성까지 얻게 됐다. 1400만명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 명성에 누가 되지 않게 항상 노력하며 양질의 서비스와 이색적인 이벤트들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통영관광개발공사는 1400만번째 돌파에 감사하며 8월 한 달간 통영 전통시장 및 마트, 음식점, 숙박 영수증을 제시하는 모든 고객에게 케이블카 요금을 10%할인해주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 이다. 또한 김해 롯데워터파크,

부산타워등 주요 관광지들과 상호 할인 및 홍보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하여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