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장애인체육회 설립추진위원회 위촉식 및 1차 회의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7/19 [17:21]

통영시장애인체육회 설립추진위원회 위촉식 및 1차 회의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19/07/19 [17:21]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통영시는 717일 통영시청 회의실에서 통영시장애인체육회(이하 장애인체육회) 설립추진을 위한 1차 실무회의를 개최했다.

 

통영시는 장애인체육 전담기구로 장애인체육회를 설립하여, 인프라 구축 및 저변 확대를 통해 장애인들의 스포츠 참여 기회를 높이고, 장애인 복지를 증진하여 삶의 질을 향상하고자 한다.

 

이번 위촉식 및 1차 회의는 설립추진위원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설립추진 경과 및 향후 추진 계획 보고, 위원장 선출, 기타 토의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날은 장애인체육회 창립까지 막중한 임무를 수행할 설립추진위원회 위원장으로 경남지체장애인협회 한창석 통영시지회장을 선출했다.

 

설립추진위원회는 장애인체육회 설립을 위해 장애인단체, 장애인체육선수 등 총 14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장애인체육회의 기반이 되는 규약() 및 제 규정 검토 등 장애인체육회 출범식까지 산모 역할을 수행한다.

 

회의에 참석한 강석주 통영시장은통영시장애인체육회 설립을 위해 위촉을 수락해주신 위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통영시는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의 저변을 확대하고 선수 여러분이 마음껏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아울러, 장애인들에게할 수 있다는 용기와 희망을 드리고, 우리 시민 모두에게 큰 감동을 선물하는 따뜻한 단체로 거듭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