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자원순환관리 집행계획 수립을 위한 중간보고회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6/13 [13:26]

통영시 자원순환관리 집행계획 수립을 위한 중간보고회

시사통영 | 입력 : 2019/06/13 [13:26]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통영(시장 강석주)는 지난 612시청 회의실에서 통영시 자원순환관리 집행계획 수립을 위한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강석주 통영시장, 강혜원 통영시의회의장을 비롯한 통영시의회의원,환경관련 단체 및 통영시환경자원화센터, 청소업무 민간위탁 대행업체, 관계부서 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통영시 자원순환관리 종합(집행)계획 수립용역은 통영시 자원의 효율적 이용, 폐기물의 발생억제 및 순환이용의 촉진 등에 관하여 향후 10년간 중장기 목표와 방향을수립, 추진하기 위한 것으로 이는 자원순환기본법 제12조에 근거를 두고 있다.

 

이 용역은 자원순환사회로의 전환을 위한 자원순환형관리체계를 구축하고 효율적이고 일관성있는 폐기물 관리 정책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과업의 개요 및 관련현황 자원순환관련 성과평가 미래전략 및 계획지표

현황과 문제점-목표-추진전략-실천계획의 부문별계획의 보고순으로 진행되었다.

 

고 후에는 질의응답을 통해 통영시 자원순환관리 집행계획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나누었으며, 제출된 의견 및 문제점에 대하여는 연구용역 결과에 반영해, 오는 8최종보고회를 가질 예정이다.

 

강석주 통영시장은이번 연구용역을 통하여 자원의 효율적 이용, 폐기물의 발생억제 및 순환이용의 촉진 등 통영실정에 맞는 효율적이고 일관성 있는 중장기목표와 방향을 제시하고 폐기물관리방안을 마련할 것이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