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웃음이 터진다!해학 가득한 명품 마당놀이

통영시민문화회관 기획공연 마당놀이 효녀 심청전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5/29 [19:09]

웃음이 터진다!해학 가득한 명품 마당놀이

통영시민문화회관 기획공연 마당놀이 효녀 심청전

시사통영 | 입력 : 2019/05/29 [19:09]

 

▲     © 시사통영

통영시민문화회관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마당놀이 효녀 심청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뺑덕과심봉사, 황봉사가 통영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으로 시작하여 심봉사가 눈을 뜨는 대목까지 누구나 알고 있는 심청전 이야기를 우리 전통 마당놀이로 담아낸다.

 

과거 윤문식, 김성녀, 김종엽의 뒤를 잇는국립창극단 김학용(심봉사), 서정금(뺑덕), 이광복(황봉사)마당놀이 트로이카와 함께 심청역의 박자희, 무용단,연희단,서울한가람오케스트라 등이 출연해 신명나는 놀이마당을 펼친다.

 

 

마당놀이는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가장 한국적이며, 대중적인 한국형 종합 뮤지컬 공연이다. 전반적인 이야기를 끌고 가는 뺑덕과심봉사, 황봉사의 입담과 해학을 통해 관객 모두가 쌓아둔 시름을 떠나 보내고, 효를 행하며 신분이 바뀐 심청에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배우들은 볼거리,먹거리,즐길거리가 많은 예향 통영을 찾아 시민들로 하여금 신나는 마당놀이의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 받아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전석 1만원이며, 통영 시민 누구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매 및 문의   055-650-0400 / www.timf.org / ticket.interpark.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