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천 리미술관, 안소영 작가 ‘그녀는 여행중입니다’ 기획초대 展

- 일상이 주는 특별한 추억 -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5/28 [14:02]

사천 리미술관, 안소영 작가 ‘그녀는 여행중입니다’ 기획초대 展

- 일상이 주는 특별한 추억 -

시사통영 | 입력 : 2019/05/28 [14:02]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사천 리미술관은 내달 1일부터 730일까지 2층 전시관에서 여행을 주제로 안소영 작가의 기획초대전 그녀는 여행중입니다을 개최한다.

 

그녀는 여행중입니다은 안과 밖, 두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Inside) 은 그녀의 여행 전, 그녀가 속한 집과 도시의 전경을 테마로 한 작품들이 전시된다.

(Outside)은 그녀가 용기를 내어 밖으로 나왔을 때, 자연 속에서 위로받고 스스로 회복하는 여정을 담는다.

 

안소영 작가에게 여행은 꿈이고 판타지이다. 혹 지금 고단한 일상에 지쳐있는 이가 있다면 작가의 그림이 잠시 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한다. 또한 싱그러운 바람을, 계절의 변화를, 위로의 말들을 느낀다면 더할 나위 없겠다고 말이다.

 

리미술관 김세연 학예사는 이 그림들이 많은 사람에게 전달되어 위로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내달 21일 이번 기획초대전 오픈식과 더불어 안 작가와 관람객이 직접 교감하고 전시에 대한 깊이 있는 대화를 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전시와 오픈식에 대한 많은 애정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전시는 경상남도, 경남메세나협회, 제일레스텍의 후원으로 이루어진다.

 

기타 문의사항은 사천 리미술관 홈페이지(http://sacheonlee-artmuseum.com)를 참고하거나 055-835-2015에 문의하면 된다.

 

 

전시문의 : 055) 835-2015

전시장소 : 경남 사천시 사천읍 읍내로 52 2층 전시관

홈페이지 : http://sacheonlee-artmuseum.com

휴 관 : 매주 일요일, 월요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