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순신을 이겨라”통영관광홍보관 대박!!

2019 경남관광박람회 참가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3/25 [16:09]

“이순신을 이겨라”통영관광홍보관 대박!!

2019 경남관광박람회 참가

시사통영 | 입력 : 2019/03/25 [16:09]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통영시(시장 강석주)3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창원 컨벤션센터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 2019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통영관광 홍보활동을 펼쳤다.

 

2019 경남관광박람회는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여행전문 박람회로 매년 100여 개의 홍보부스와 2만 명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경상남도의 대표적인 박람회다.

 

특히 올해는 당신의 여행에 경남의 FIT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요즘 관광의 트렌드에 맞춰 개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인생사진, 특별한 축제, 관광특구, 경남의 섬, 레저스포츠, 해외관광의 세부 주제관을 마련하여 관람객을 맞이하였다.

 

통영관광홍보관에서는 통영꿀빵, 통영 굴, 멍게비빔밥, 충무김밥 등의 음식 모형과 동백화장품, 통영누비 등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벤트이순신을 이겨라를 실시하여 관광객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으며 꿀빵 시식회 등 체험 위주의 부스를 운영하여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했다.

 

통영시는 앞으로도 힐링 관광도시 통영브랜드 인지도를 적극 활용하여 대도시 지역 관광홍보 마케팅의 지속적인 전개는 물론, 통영 케이블카 연등 기획 행사 등과 연계한 게릴라마케팅을 펼쳐 탄력적인 방문객 대응체계도 적극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