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여성합창단 2019년 정기연주회에 초대합니다

따스한 감동을 전하는 마음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2/28 [18:58]

통영시여성합창단 2019년 정기연주회에 초대합니다

따스한 감동을 전하는 마음

시사통영 | 입력 : 2019/02/28 [18:58]

 

▲     © 시사통영



통영시여성합창단(단장 김순선)37일 오후 730분 통영국제음악당 콘서트홀에서 꽃의 향연이 시작되는 따뜻한 봄날을 맞아따스한 감동을 전하는 마음이라는 주제로 2019년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김정혜 지휘자의 지휘로Gloria<Gloria in excelsis Deo> 12곡의 합창단과 특별출연하는 아르스노바 남성중창단의 합창곡 3곡 및 앙상블 리얼릭의 매력적인 리코더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연주회는 여성친화도시 조성 등 양성평등 문화 정착을 위한 통영시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선정을 통한 보조금과 통영시여성합창단의 자부담 등으로 추진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김순선 단장은새로운 희망의 기운이 감도는 3! 아름다운 선율을 통해 멋과 여유 그리고 바쁜 일상에서 잠시 쉼을 얻는 삶의 에너지가 되기를 바라며, 봄의 기운처럼 따스한 감동을 전하는 소통의 공간에 시민여러분들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통영시여성합창단은 통영지역 여성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과 음악을 통한 시민정서 함양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199254일 창단되어 한산대첩축제, 통영국제음악당프린지공연, 시민의 날, 시민체육대회 등 다양한 지역행사에 지속적으로 꾸준히 참여하면서 창의음악도시 통영에 걸맞게 시민음악정서 함양에 기여하고 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