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네이버 카페 운영진, 사랑 나눔 이웃돕기 성금 기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1/25 [11:03]

네이버 카페 운영진, 사랑 나눔 이웃돕기 성금 기탁

시사통영 | 입력 : 2019/01/25 [11:03]

 

▲     © 시사통영


살맛나는 통영 네이버 카페 운영진(대표 김동근)124일 통영시(시장 강석주)방문하여 설맞이사랑 나눔 이웃돕기 성금 80만원을 살고 싶은 통영행복펀드기탁했다.

 

살맛나는 통영 네이버 카페48,000여 명이 가입하여 소통하는 우리지역의 대표 카페로 지역관광지 및 맛집 소개로 관광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구인구직 및 무료교환 게시판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제공을 통해건전하고 활발한 카페 문화를 정착시켜 지난해 네이버 대표카페로 선정됐다.

 

 

김동근대표는 지난 연말 살통영과 함께하는 기부행사를 통해 모금한 작은온정이 설을 맞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해지기를 바라며, 으로도 주변의 이웃들에게 더욱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에대한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말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관내 소외계층을 위하여 기부활동을 펼주는데대하여감사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관심과성원당부하였다.

 

탁한 성금은 지역연계 모금 사업인 살고 싶은 통영 행복펀드로 적립하여 통영시 관내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계층에 지원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