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청소년들의 꿈같았던 축제의 장

『2024 통영통영 청소년어울림한마당』 청소년들의 열띤 호응 속 성료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4/10/11 [20:17]

통영시, 청소년들의 꿈같았던 축제의 장

『2024 통영통영 청소년어울림한마당』 청소년들의 열띤 호응 속 성료

시사통영 | 입력 : 2024/10/11 [20:17]

  © 시사통영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지난 9일 오후 강구안 문화마당 및 해상공연장에서 청소년 및 가족 등 시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4 통영통영 청소년어울림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한국해양소년단 경남남부연맹(연맹장 김정명)이 주최하고 통영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학업과 일상에 지친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고 함께 어울리고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됐다.

이날 행사는 랜덤 댄싱 플레이를 시작으로 청소년 동아리 공연, 모바일 골든벨, 드론 축구, 다양한 주제의 체험부스 등 무대행사와 참여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전국 청소년이 대상인 동아리 경연대회「제1회 청소년 통통 페스타」를 진행해 통영시 뿐 아니라, 부산, 광주, 창원, 구미 등 예선을 통과한 전국 각지의 동아리 10팀이 숨겨둔 끼와 재능을 뽐내며 열띤 경쟁을 펼쳤다.

또한 초청가수 우디(Woody)의 공연과 도미노보이즈(Domino Boys)의 EDM 디제잉 통통파티가 이어져 청소년들이 열렬히 호응하고 한바탕 뛰어노는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한편 당일 행사 참여자에게는 거북선과 판옥선 무료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체험 참여자에게 간식거리도 제공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참여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행사를 주관한 한국해양소년단 경남남부연맹을 비롯한 행사 안전관리를 위하여 적극 협조해주신 관내 유관기관에 감사드린다”며 “특히 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각 단체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오늘 하루 청소년들이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친구들과 소통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라며 통영시는 청소년들의 꿈을 언제나 지지하며 그 꿈을 실현하는데 큰 힘이 되겠다”고 말했다.김병록기자

 

  © 시사통영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