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고성군, 제3회 맥전포 자연인 걷기 축제 개최

걷기 좋은 가을, 오감만족 고성 산들바다 걸어보자!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4/10/07 [15:14]

고성군, 제3회 맥전포 자연인 걷기 축제 개최

걷기 좋은 가을, 오감만족 고성 산들바다 걸어보자!

시사통영 | 입력 : 2024/10/07 [15:14]

  © 시사통영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10월 5일부터 10월 6일까지 1박 2일간 하일면과 상리면 일원에서 제3회 맥전포 자연인 걷기 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맥전포 자연인 걷기 축제는 맥전포마을 주민과 참석자 약 300명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진행됐다.

축제는 △자연인로드 체험 △뮤직테라피 △해양치유봉사단활동 △개회식 △치유도시락 체험 △해양치유길 가요제 △향기로드 체험으로 구성 및 진행됐다.

특히 고성해양치유길 걷기 프로그램 중 상족암에서 맥전포항까지의 빼어난 해안 자연경관과 명상을 통한 해양치유 자연인로드(고성-33코스)와 문수암부터 학동마을 주차장까지의 코스로 울창한 숲속에서의 명상과 아로마테라피를 통한 산림치유 향기로드(고성-32코스)는 대표코스로서 올해 새롭게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개회식은 맥전포마을 남파랑길 쉼터 마당에서 진행되었으며, 해양치유봉사단은 마을주민들과 참여자들을 위한 마사지봉사를 실시하여 서늘한 밤공기 아래에서 한자리에 모여 정을 나누고 웃음꽃을 피우는 특별한 시간이 되었다. 이어서 진행된 맥전포 자연인 가요제에는 숨어있는 지역가수들이 솜씨를 뽐내며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걷기 좋은 가을날,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맥전포 자연인 걷기 축제는 지역상생 및 걷기여행 홍보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김병록기자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