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케이블카 어린이날 행사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8/04/30 [21:05]

통영케이블카 어린이날 행사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18/04/30 [21:05]

 

통영케이블카 어린이날 행사 개최,

로드 갤러리·피아노 계단으로 즐길거리 풍성

 

 

 

▲     © 시사통영


통영관광개발공사(사장 김영균)가 운영 중인 통영케이블카에서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행복한 어린이 세상 만들기’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5일과 6일 양일간 케이블카 하부역사 포토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석고방향제 만들기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를 선보인다. 무료 팝콘 제공과 함께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통영관광개발공사와 도남사회복지관(관장 배은영), 충렬여고(교장 안진철) 디자인 동아리 학생들이 참여하여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행복한 어린이 세상 만들기’어린이날 행사는 일회성 이벤트로 그치지 않고 2016년부터 매년 지속해 오고 있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아울러 통영케이블카에서는 로드갤러리를 조성하여 어린이날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할 전망이다. 케이블카 정문 출입구에서 주차장 진입로까지 이어지는 벽면에 한려수도의 비경과 통영항의 모습을 담은 벽화길을 조성하여 통영케이블카의 인증샷 명소로서 눈길을 끌 예정이다. 통영케이블카는 이번달 내 또다른 체험거리 피아노 계단도 선보일 계획이다. 케이블카 하부역사 동산쉼터로 이어지는 나무계단 데크를 피아노 건반으로 꾸며 놓은 피아노 계단에서는 계단을 밟으면 경쾌한 피아노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김영균)은“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거리를 준비했다.”며 “꾸준히 이색 즐길거리를 탄생시키고 있는 통영케이블카의 무한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