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고성군산림조합 (재)고성교육재단 교육발전기금 1천만 원 기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4/07/09 [16:38]

고성군산림조합 (재)고성교육재단 교육발전기금 1천만 원 기탁

시사통영 | 입력 : 2024/07/09 [16:38]

  © 시사통영

고성군의 지역인재 양성과 장학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재)고성교육재단(이사장 최상림)에 교육발전기금 기탁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고성군산림조합(조합장 황영국)은 9일 고성군청을 방문해 고성군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금 1천만 원을 (재)고성교육재단에 기탁했다.

고성군산림조합은 고성군의 산림경영지도 사업의 전담기관으로서 임업경영의 생산성 증대와 경쟁력 향상에 힘쓰며 산림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으며, 올해 초 (재)고성교육재단에 교육발전기금을 5백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황영국 조합장은 “고성군의 학생들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올해 초 기탁에 이어 두 번째 기탁을 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계속 고성군의 교육발전에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재)고성교육재단 최상림 이사장은 “자라나는 고성군의 학생들을 위해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해주신 고성군산림조합의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교육발전기금은 학생들을 위해 소중히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소중한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해주신 고성군산림조합을 비롯해 고성군 교육발전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께서 고성군 교육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