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농협발전상생협의회, 농촌일손돕기 실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4/07/04 [14:46]

통영시농협발전상생협의회, 농촌일손돕기 실시

시사통영 | 입력 : 2024/07/04 [14:46]

  © 시사통영

NH농협통영시지부(지부장 차용선)는 4일 한산농협(조합장 최재형) 일원에서 관내 범농협 임직원으로 구성된 통영시농협발전상생협의회 20여명과 함께 농촌일손돕기 및 영농폐기물 수거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한산섬 황토 찰옥수수 수확철을 맞이하여 일손부족농가에 큰힘을 보탰으며 마을인근에 방치된 영농폐기물을 수거하여 깨끗한 농촌마을 가꾸기에도 앞장섰다.

이쯤이면 수확하는 한산섬 황토 찰옥수수는 가득 찬 알갱이의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며 한산농협에서 판매하는 여름농산물 중 대표 품목으로 택배주문도 가능하며 전국 각지의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구입문의 : 한산농협 판매담당 ☎ 055 641-5361~4)

또한 참석자들은 통영시 농업농촌발전과 농협사업 활성화에 대한 계통간 소통·상생방안·정보교환 등 토론의 장이 진행되기도 했다.

차용선 지부장은“우리 통영시 농업·농촌·농협발전을 위하여 구성된 상생협의회 회원과의 토론과 일손부족농가에 농촌일손돕기를 병행한 행사에 참여해줘서 고맙다”며“지속적으로 상생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상생협의회가 역량을 결집하여 우리 통영시 농업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 데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김병록기자

 

  © 시사통영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