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영재교육원, 자녀와 함께 행복한 영재교육원 수업 만들기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4/06/17 [14:23]

통영영재교육원, 자녀와 함께 행복한 영재교육원 수업 만들기

시사통영 | 입력 : 2024/06/17 [14:23]

  © 시사통영

통영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원장 김재수)은 지난 6월 15일(토) 학부모화 함께 함께 만들어가는 2024년 통영영재교육원「수업 나눔의 날」을 운영했다.

2024년 통영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학부모 참관수업은 보다 질 높은 수업과 수업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과정별 다양한 주제로 이루어졌다.

100여명의 학부모가 참석한 이번 수업 나눔의 날은 6개 과정에서 △AI를 이겨라!(초등수학), △내 삶을 시로 표현해요.(초등문학), △삼각형만으로 건물의 높이를 구할 수 있을까?(중등수학) 등 다양한 주제 수업으로 이루어졌으며 특히 학생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되었다.

영재교육원 초등발명 과정 공개수업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매주 휴일에 있는 수업이 힘들텐데, 빠지지도 않고 즐겁다고 말한 우리 아이의 말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선생님의 열정적이고 수용적인 지도방식과 학생들이 질문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모습을 보니 어리게만 생각된 우리 아이가 정말 의젓해보이고, 영재교육원 수업에 신뢰를 가졌다.”라고 말했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