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광도면 성우오스타… 'TIMF 우리동네 음악회' 성황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3/06/22 [17:06]

통영시 광도면 성우오스타… 'TIMF 우리동네 음악회' 성황

시사통영 | 입력 : 2023/06/22 [17:06]

  © 시사통영

통영 시민의 일상으로 찾아가는 공연인 'TIMF 우리동네 음악회'가 6월 19일 통영시 광도면 성우오스타 아파트 광장에서 열렸다.

약 700명으로 추산되는 관객으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은 이번 공연에서는 통영국제음악재단에서 운영하는 청소년 오케스트라인 '꿈의 오케스트라 통영'과 더불어 소프라노 김성경, 테너 조윤환, 통영시립소년소녀합창단 김시연 양과 중창팀 등이 출연했고, 식전 행사로 어쿠스틱 듀오 라임트리가 출연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디즈니 메들리', 고수진 창작 동요 '바다 비행사', 지미 폰타나의 '일몬도', 베토벤/프라도의 교향곡 5번 & 맘보 5번 등이 연주되었다. 공연을 관람한 주민들은 "퇴근길 집 앞에서 멋진 공연이 열려서 반가웠고, 음악으로 하루의 피로를 날려버릴 수 있었다" "한낮의 무더운 날씨가 가실 무렵 집 앞 광장에서 고급스러운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등으로 소감을 밝혔다.

'TIMF 우리동네 음악회'는 통영국제음악재단(이사장 천영기)에서 기획한 공연으로 지난 2022년에 시작되었으며 하반기에도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다.김병록기자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