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14회 광도면민체육대회 어울림한마당 '성료'

광도면민 대동단결(大同團結)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3/05/15 [16:59]

제14회 광도면민체육대회 어울림한마당 '성료'

광도면민 대동단결(大同團結)

시사통영 | 입력 : 2023/05/15 [16:59]

 

 

  © 시사통영

14회 광도면민체육대회 어울림한마당행사가 지난 513() 광도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광도면체육회(회장 유창훈) 주관으로 지역주민 1,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격년제로 열리는 체육대회는 코로나의 여파로 4년 만에 개최됐으며, 이 날 행사는 광도면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체육행사, 축하가수 공연, 면민노래자랑,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되었다.

 

천영기 통영시장을 비롯한 정점식 국회의원, ·시의원, 기관단체장 등 많은 내빈이 개회식에 참석하여 격려와 축하의 메시지와 7개 리 56개 마을주민이 창조·번영·화합·전진·단결 5개 팀으로 나뉘어 함께 화합하고 결속을 다지는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광도면민의 추천을 받아 주민자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된5대 자랑스러운 면민상은 광도면체육회와 주민자치위원회의 화합과 부흥을 이끌고 ()빛과 길 초대 이사장으로서 면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김신환님에게, 14명의 모범면민에게 각각 국회의원상(2시장상(9통영시의회 의장상(3), 김외식 직전 체육회장과 박석진 사무국장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했다.

 

아울러, 광도면의 미래를 책임질 관내 초··6명의 모범학생들에게 14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주민들의 열띤 참여 속에 이어진 낚시걸이와 훌라우프, 윷놀이 경기는 승패를 떠나 함께 웃고 즐기는 그야말로 한마당축제의 장이 펼쳤으며, 준비된 약 700개의 푸짐한 경품은 참여한 면민 모두에게 흥을 더했다.

 

광도면체육회 유창훈 회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를 위해 고생해주신 체육회 임원진들과 자생단체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 참여해주신 면민여러분들이 모두 즐겁고 신나는 하루를 보내다 가셨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수남 광도면장은체육대회를 끝까지 즐기고 격려해주신 주민들이 있었기에 행사가 더욱 더 빛날 수 있었다이번 행사를 계기로 서로 화합하고 단결된 모습으로 계속해서 발전하는 광도면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정민우기자

 

  © 시사통영

 

  © 시사통영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