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거제시의회,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3/01/24 [13:10]

거제시의회,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시사통영 | 입력 : 2023/01/24 [13:10]

 유부원 거제시의회의장

© 시사통영

거제시의회(의장 윤부원)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의 사회복지시설 44개소에 거제사랑상품권과 간식 등을 전달했다.

지난 19일 거제시의회는 성로원을 포함한 44개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와 시설 관계자들을 위문하고 그 노고를 격려했다.

윤부원 의장은 “코로나19가 다시금 기승을 부리고, 지역 경기도 좋지 않아 추운 날씨에 더 힘든 이웃이 많다.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함이 전달되어 훈훈하고 인정 넘치는 설 명절이 되도록 시설관계자 종사자 여러분께서 더 애써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하고 “시의회 역시 주변 힘든 이웃과 소외계층에 더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병록기자

 

설 명절 인사말씀

거제시민 여러분! 2023년 희망찬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인사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2년은 코로나19와 조선경기침체의 여파로 어려운 한 해였습니다. 힘든 시기에도 일상을 지켜나가고 거제시의회에 애정과 관심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혜와 풍요의 상징 검은토끼의 해인 올해에는, 우리 거제시가 다시 한번 크게 도약하리라 기대합니다. 한화의 대우조선 인수, 계속되는 조선 수주 소식 및 남부내륙철도 건설, 가덕도 신공항 건설, 고속도로와 국도의 연장 등 대형 국책사업들로 거제시가 다시 한번 조선업 호황을 누리고, 남해안 관광과 물류 및 교통 인프라의 중심지가 되길 기대합니다.

 

2022, 9대 거제시의회가 개원하고 이제 처음으로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거제시는 향후 100년 미래를 좌우하게 될 중요한 기로에 서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저를 비롯한 동료의원 전원은 변화와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오로지 거제시의 발전과 거제시민의 행복을 위해 일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최근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이번 설날에는 개인 방역수칙과 감염병 예방수칙을 준수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이루고자 하는바 모두 이루시고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3. 01.

거제시의회의장 윤부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